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제주도 여행에서 묵었던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후기 써볼게! 5성급이라 엄청 기대하고 갔는데, 진짜 기대 이상이었음! 66, Topdong-ro에 위치해 있고,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낮 12시야. 가격은 11만원대였는데, 서비스랑 시설 생각하면 괜찮은 가격이었어. 일단 로비 들어서는 순간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뿅 반했음. 직원들도 다 친절하고, 무엇보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 제주 여행 계획하는 친구들한테 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야!

위치는 제주 시내에 있어서 관광하기 엄청 편리했어. 주변에 맛집이랑 카페도 많고, 렌터카 빌려서 돌아다니기에도 최고의 위치였음! 호텔 자체 시설도 대박이었어. 수영장이랑 피트니스 센터는 기본이고, 스파도 있더라고! 수영장 물도 깨끗하고, 피트니스 센터도 기구들이 최신식이라 운동하기 좋았음. 그리고 무료 주차도 가능해서 차 가지고 간 우리한테 넘나 편리했지. 무료 와이파이도 빵빵하게 잘 터지고, 컨시어지 서비스도 이용해봤는데 직원들이 친절하게 도와줘서 좋았어. 심지어 편의점도 호텔 안에 있어서 필요한 물건 바로바로 살 수 있었음!

객실 진짜 깨끗하고 넓었어! 침구도 엄청 포근해서 꿀잠 잤음.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오고, 욕실도 엄청 깨끗했어. 어메니티도 고급스러운 제품들이었고,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음. 룸서비스도 이용해봤는데,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빨라서 좋았어. 직원들 친절함은 두말하면 입 아픔! 모든 직원들이 엄청 친절하고, 문의사항에 대해서도 빠르게 응답해주고 해결해줬어. 체크인/체크아웃 과정도 매끄럽게 진행되었고,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가 엄청 높았어. 특히, 세탁 서비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장기 투숙객들에게도 최고일 것 같아.

진짜 제주도 여행 중 최고의 선택이었어!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은 위치도 좋고, 시설도 좋고, 서비스도 최고였음. 다음에 제주도 여행 갈 때도 무조건 여기서 묵을 거야! 가격 대비 만족도가 엄청 높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제주 여행을 만들어준 곳이라고 생각해. 제주도 여행 계획 중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바로 예약해! 후회하지 않을 거야. 강력 추천! 특히 깨끗한 시설과 친절한 직원들이 최고의 장점이었어. 다음에 또 가고 싶을 만큼 너무 좋았던 호텔!
